Jopong

경북도청신도시 '아기돼지 삼형제' 놀이터를 소개합니다 본문

About 안동/Place

경북도청신도시 '아기돼지 삼형제' 놀이터를 소개합니다

봉수추레라 054-858-9785 2016. 7. 29. 18:00

아기들하고 상주생태박물관에 다녀오는 길에
저녁을 가지끈 먹이려면
시큰 뛰어 놀려야겠다 싶어서
경북도청신도시로 향했습니다.

제가 굴삭기, 불도저처럼 중장비 옮기는 일을 하는데요
도청신도시가 첫 삽을 뜰 때부터
거의 완성이 되어가는 지금까지
변해온 모습을 다 알고 있어서
놀이터가 신도시 곳곳에 있다는 걸
알고 있었거든요.

도청신도시 안에 어린이놀이터는
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만들어졌나봐요.
별거 아닌 것 같은데도
아이들은 참 좋아하길래 소개할까합니다.

그 중에서 첫번째.
아기돼지삼형제 놀이터!

이렇게 입구에 놀이터 안내도가 있네요.


자세한 안내도예요.


전체적인 놀이터 모습입니다.


아지트


아주 어린 아기들도 탈 수 있는 미끄럼틀


무지개흔들놀이


고양이 흔들놀이


암벽타기도 있네요


큰 애들은 여기 미끄럼틀


별 것도 아닌 걸로 잘 노네요
앉아서 지나가야 제맛이래요


해적흔들놀이


숲속시소


할매할배랑 와도 운동하실 데가 있네요.


바닥은 요래 돼 있어요.
자빠져도 안 다치긴 할따만은
아기들에게 유해한 성분은 아닐런지...
요새 하도 그런게 많아서 ㅎㅎ


다른쪽에서 본 놀이터 모습입니다.


경북도청신도시엔 이런 놀이터가
다른주제들로 대여섯 개다 더 있나봐요.

어찌보면 별 거 아닐 수도 있지만요
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화를 주제로
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어요.

도청신도시가 다 완성이 되고
온 아파트 입주가 다 끝나면
시내사람들이 드가서 놀 수나 있으려나요.

하기사 뭐 또 그렇게 복잡할라고요. ㅋ

다음에 다른 놀이터도 소개하겠습니다~~